Q. 남들은 유아때부터 영어를 시작한다고 하는데 저는 현재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학년에 올라간다니 조금씩 걱정이 됩니다. 영어학원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아이에게 부담을 줄 것 같아 영어 ebs초목달을 신청하였습니다. 어제부터 인터넷 강의를 시작했는데 하루 20분정도 영어 알파벳부터 하는 것 입니다. 아이는 처음이라 재미있어 하는데 이렇게 시작해서 꾸준히 인테넷으로 영어를 공부하면 되는건지 조금 혼란스럽기도 하고 해서 상담을 요청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초목달 프로그램 괜찮아 보이던데 꾸준히만 한다면 걱정하실 일이 없습니다~ ^^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학교에서 쓰는 영어교과서에 따라나온 자습서를 아이가 학습지 풀듯이 하루 몇 장씩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의 한글 독서력은 어떤가요? 독서습관이 잘 잡힌 아이라면 아주 쉬운 영어그림책을 듣기와 병행해서 일주일에 한권 정도 읽는 것도 좋습니다.
초등영어에 관해 쓰고 싶은 글이 있는데 설연휴안에 시간을 내서 여기에 쓰겠습니다. 그 글도 나중에 읽어보세요.
Q. 남들은 유아때부터 영어를 시작한다고 하는데 저는 현재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학년에 올라간다니 조금씩 걱정이 됩니다. 영어학원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아이에게 부담을 줄 것 같아 영어 ebs초목달을 신청하였습니다. 어제부터 인터넷 강의를 시작했는데 하루 20분정도 영어 알파벳부터 하는 것 입니다. 아이는 처음이라 재미있어 하는데 이렇게 시작해서 꾸준히 인테넷으로 영어를 공부하면 되는건지 조금 혼란스럽기도 하고 해서 상담을 요청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초목달 프로그램 괜찮아 보이던데 꾸준히만 한다면 걱정하실 일이 없습니다~ ^^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학교에서 쓰는 영어교과서에 따라나온 자습서를 아이가 학습지 풀듯이 하루 몇 장씩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의 한글 독서력은 어떤가요? 독서습관이 잘 잡힌 아이라면 아주 쉬운 영어그림책을 듣기와 병행해서 일주일에 한권 정도 읽는 것도 좋습니다.
초등영어에 관해 쓰고 싶은 글이 있는데 설연휴안에 시간을 내서 여기에 쓰겠습니다. 그 글도 나중에 읽어보세요.